회사소개

우수 의약품 공급 서비스의 표준

지피테라퓨틱스 코리아는 스위스계 쥴릭그룹이 1939년 아시아에 진출하면서 제약유통을 위해 세운 지피테라퓨틱스 아시아 태평양 그룹의 한국지사입니다.

글로벌 본사는 싱가포르에 두고 있으며 아시아 12개국에서 다국적 제약사 고객을 관리하는 제약 유통 및 헬스케어솔루션 기업으로, 설립 이래,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대표하여 우수한 의약품 공급 서비스의 표준이 되어 왔습니다.
1997년부터 본격적인 한국시장 진출을 준비하여, 지피테라퓨틱스 코리아㈜는 2000년 4월 1일, 지피테라퓨틱스 의 한국 내 의약품 전문 유통을 담당하는 현지 법인으로 정식 설립되었습니다.
이후 한국 제약업계에 전문적인 의약품 물류서비스를 제공해 왔으며, 이들 의약품의 물류 및 유통에 요구되는 효율성, 안정성, 투명성, 기준 부합성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투자를 시행해 오고 있습니다.

비전

지역사회에 건강을 전하는 회사 Bringing health to the community

지피테라퓨틱스 코리아는 지역사회에 건강을 전하는 회사(Bringing health to the community)를 비전으로 실천하기 위해, 의약품 유통뿐 만 아니라 헬스케어 마케팅(Healthcare marketing), 환자 케어 솔루션(Patient centered solutions) 등 헬스케어 분야에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피테라퓨틱스 코리아는 아시아 시장에 전문화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헬스케어 분야의 다양한 고객들에게 안정적이고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미션

혁신적이고 효과적인 솔루션으로 헬스케어 회사가 아시아 시장에서 성장하도록 만들어 주는 신뢰받는 파트너가 되기

사회공헌활동

  • 실천방법 01
    핑크리본캠페인
    국민의 건강한 삶을 지키기 위한 노력(핑크리본 유방암 예방 캠페인)
    • 유방암 자가 진단 카드 배포
      유방암 예방과 조기 발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전국 1,000개의 약국에 유방암 자가 진단 카드를 무상으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 핑크리본마라톤참가
      핑크리본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핑크리본마라톤 5년 연속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참가비 전액은 저소득층 유방암 환후를 위한 치료비로 기부됩니다.
    • 핑크트럭운영
      매년 10월 유방암 캠페인 기간 동안 쥴릭 파마 코리아는 의약품 배송 트럭에 핑크리본 캠페인 포스터를 부착하고 전국을 누비고 있습니다.
    • 핑크리본캠페인 페이스북 이벤트
      지피테라퓨틱스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ZuelligPharmaKorea 을 통해 핑크리본 캠페인 응원댓글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이벤트를 통하여 유방암 예방의 중요성에 대해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었습니다.
  • 실천방법 02
    사랑의 빵 나눔행사
    사회에 건강을 전하는 회사가 되기 위한 노력
    매년 분기별로 “지역사회에 건강을 전하는 회사” 비전에 부합할 수 있도록 임직원들과 함께, 대한 적십자사의 지역 봉사센터를 통해 사랑의 빵 나눔 봉사활동을 실천하며,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 실천방법 03
    1004 캠페인
    어려운 이웃과 더불어 살기 위한 노력
    1004캠페인은 임직원들의 급여에서 매월 1004원씩 공제해 적립된 금액과 그 금액만큼 회사가 추가로 기부해 재원을 마련하는 기부 프로그램입니다. 기부금은 백혈병 및 희귀 난치성 질환을 앓고 있는 환우 어린이 치료비 지원에 사용되고 있습니다.